여러분의 편안한 이웃 삼천포제일병원입니다.
찾아오시는 길 고객의 소리 비급여수가안내

고객의소리

HOME > 고객참여안내 > 고객의소리

고객의 소리를 경청하고, 개선하여 소통하는 병원이 되겠습니다.
이  름: 관리자 / 연락처:
시  간 : 2018-03-12 13:28:46

 

안녕하세요, 삼천포제일병원입니다. 병원 이용 중 느끼신 불편 사항, 개선 희망 사항, 또는 칭찬할 점이 있으시다면, ‘고객의 소리함’을 통해 소중한 의견을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. 여러분의 의견은 병원 서비스를 개선하고, 긍정적인 경험을 확산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.

의견 등록 시 유의사항:

  • ◆ 정확한 정보 기재: 의견을 남기실 때는 성함과 연락처를 정확히 기재해 주세요. 일치하지 않는 정보는 빠른 회신과 처리에 어려움을 주게 됩니다.

  • ◆ 적합한 내용: 민원 업무에 관련 없거나 운영 취지에 부합하지 않는 내용, 명확하지 않은 질문, 부적절한 언어 사용, 광고 등은 병원 운영 정책에 따라 답변 드리지 않으며, 필요한 경우 삭제될 수 있습니다.

  • ◆ 신속한 회신 약속: 정확한 연락처를 남겨주시면, 저희 병원에서는 빠른 회신을 약속드립니다.

저희 삼천포제일병원은 항상 고객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, 긍정적인 피드백에 감사하며, 개선을 통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 여러분의 의견은 저희에게 큰 힘이 됩니다. 감사합니다.